Q&A

뒤로가기
제목

주문취소

작성자 김부장(ip:)

작성일 18.04.22

조회 3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리노스토어입니다.
온라인 업무처리를 매끄럽게 도와드리지 못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업로드중에 오류가 있어 업로드가 잘못된 품목이 고객님의 주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고객님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입금전에 주문취소를 바로 해야겠다는 판단에 취소처리를 도와드렸지만
그 시점에 고객님의 입금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아 환불처리가 즉시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추후에 재확인을 통해서 고객님의 입금내역을 한번 더 확인을 했어야 하는데 저희 업무처리가 너무 미흡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전화로 안내드린 것 처럼 바로 환불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을 불편하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일 오후에 주문하고 입금했는데요 저는 취소한적이 없는데 취소됐다고 문자가 왔네요
같은 상품 중 회색만 가격이 낮은게 이상했는데 혹시 잘못 표기돼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취소됐으면 환불이 바로 이뤄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돈은 안들어오고 취소됐다고 문자만와서 황당하네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2.메인이미지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메인이미지입니다.
변경원하는 이미지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이미지를 변경하거나 링크를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

  • 메인1번이미지입니다.
  • 메인2번이미지입니다.
  • 메인3번이미지입니다.
  • 메인4번이미지입니다.
  • 메인5번이미지입니다.
  • 메인6번이미지입니다.
  • 메인7번이미지입니다.
  • 영상 대체이미지입니다.
  • 3.SNS 관리

    아래이미지들이 SNS입니다.
    링크를 연결할 아이콘에 마우스 오버하여 편집버튼클릭후, 속성탭에서 링크만 연결해주세요.
    링크를 연결하고 싶지않다면 링크기입란에 #(샵기호)를 기입해주세요(자동 사라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