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리노스토어입니다.
온라인 업무처리를 매끄럽게 도와드리지 못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상품업로드중에 오류가 있어 업로드가 잘못된 품목이 고객님의 주문으로 이루어졌습니다.
고객님의 번거로움을 덜어드리고자 입금전에 주문취소를 바로 해야겠다는 판단에 취소처리를 도와드렸지만
그 시점에 고객님의 입금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아 환불처리가 즉시 이루어 지지 않았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추후에 재확인을 통해서 고객님의 입금내역을 한번 더 확인을 했어야 하는데 저희 업무처리가 너무 미흡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전화로 안내드린 것 처럼 바로 환불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을 불편하게 해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일 오후에 주문하고 입금했는데요 저는 취소한적이 없는데 취소됐다고 문자가 왔네요
같은 상품 중 회색만 가격이 낮은게 이상했는데 혹시 잘못 표기돼서 그런건가요? 그리고 취소됐으면 환불이 바로 이뤄져야 하는거 아닌가요 돈은 안들어오고 취소됐다고 문자만와서 황당하네여..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